한돌쌓기 돌 한개에 손녀손주 미래있다! 돌한개에 마음모아 우리건물 장만하자! 민족마당 건설하며 통일조국 맞이하자! 20불어치 오늘노동 돌한개의 민족노동!

Saturday, March 04, 2006

한돌쌓기운동

첫 모금행사에 꼭 참석합시다!!!

2006 3 17, 금요일, 저녁 7

March 17, Friday, 7 P.M.

노동상담소-KIWA: 3465 West 8Th Street / Hobart

우리 모두의 작은 정성을 장기적으로 모아 우리의 건물을 장만합시다. 우리의 마음을 모아 마련한 건물에서 안정감과 당당함을 갖추고 운동을 펼쳐 봅시다. 우리 지역 운동권의 공동소유로 한인타운내 위치한 우리들의 집을, 우리들의 본부를 구입하기 위한 한돌쌓기 모금운동에 모든 활동가 여러분의 뜨거운 동참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어떤 건물인가요?

한돌쌓기 운동으로 마련한 약 8000 Sq Ft 정도 크기의 “Koreatown Community Center-가칭” 건물은 한돌쌓기운동에 마음을 모아준 분들의 단체에게 우선권이 주어지며 임대비를 내고 - 매달의 Mortgage 지불, 관리비 및 수리비, Property Tax 내는데 사용- 공동 사용합니다. 운동권과 비운동권의 각종 지역사회 행사에 사용하게됩니다. (: 각단체 사무실, 회의실, 강당, 도서관, 영상관람실, 컴퓨터방, 한글교실, 민족민중문화 강습실, 학습실 등등)

누가 모으나요?

한돌쌓기의 주체는 우선적으로 주위에 가까운 모금운동에 동참할 진보적인 개인들이나 단체이며 차후 그 범위를 넓혀나갈것입니다.

건물이 꼭 필요한가요?

당장 각 단체들의 사무실과 그외 활동에 절실히 필요합니다. 그외에도 건물은 조국의 안녕과 한인사회의 건강한 발전을 위한 우리의 운동의 긍지와 중요성을 2세대 활동가와 3세대 활동가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나눔의 마당이 될 것입니다. 이곳은 운동권 제 2세대, 3세대들을 위한 교육과 활동, 꿈의 마당이 되어야 할 곳이고 로스앤젤레스 한인 민족민주운동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살아있는 발자취가 될 것입니다. 후세대 활동가들에게 운동정신을 물려주기 위해, 통일조국을 맞이하기위해, 통일동포사회를 건설하기위해 보란듯이 본부로서 우뚝 서 있어야 할Koreatown Community Center 건립에 우리의 마음을 모읍시다.

독지가 몇 사람의 돈이나 커다란 단체가 중심이 되어 돌을 쌓기보다는 한사람, 한사람이 주체가되어 마음을 모아나가야 합니다. 한사람의 주체가 자신의 노동으로 인한 땀이 배어있는 돈으로 쌓아 나가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며 2세대 운동가들에게도 떳떳한 것입니다. 한사람의 힘이 나약해 보일 수 있으나 티끌모아 태산이 됨과 같이 여러 사람들의 돌이 하나씩 정성스럽게 쌓일때만이 튼튼하고 견고한 성곽이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 모금운동에 아낌없이 참여할 결의를 미리 하면서 참석합시다.

문의 및 연락: 더욱 자세한 문의는 노동상담소의 박영준 소장에게 dannypark@kiwa 또는 213-738-9050 으로 해주십시오. 대화를 원할히 신속히 하기 위해서 회원분들을 한돌쌓기 Listserve handol@yahoogroups.com 초대해 주십시오. 성함과 이메일 주소를 이곳을 통해 올려주시면 멀리 뉴욕에서 한돌쌓기를 응원해주시는 영운씨가 포함시켜드릴 수도 있습니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Links to this post:

Create a Link

<< Home